2023학년도 2학기 생활관생 모집 합격자 발표 및 입주절차 안내 N
No.6974935- 작성자 행정실
- 등록일 : 2023.07.26 13:33
- 조회수 : 5276
공 고
제목 : 2023학년도 2학기 생활관생 모집 합격자 발표 및 입주절차 안내
1. 대상자 : 학부 ‧ 대학원 재(복)학생 신청자【7.13(목) ~ 7.19(수) 접수】
2. 합격여부 조회 및 고지서 출력 : 학생종합정보시스템 → 생활관(경산) → 합격자 발표
※ 반드시 선택사항(식비 및 자치회비)을 선택하여 고지서 금액 조회
3. 생활관비 납부
가. 납부기간 : 2023.7.27(목) 09:00 ~ 7.28(금) 16:00【2일】
※ 납부기간 외에는 입금이 불가하며 미납자는 배정취소 됨
나. 등록방법
1) "학생종합정보시스템 → 생활관(경산) → 합격자발표" 에서 고지서 확인(출력) 후 납부
2) 예금주 : 영남대학교 “학생이름” ☞ 무통장입금, 인터넷(모바일)뱅킹, 폰뱅킹 가능
3) 납부 시 고지서 금액과 일치하지 않을 경우는 입금이 되지 않으므로 납부금액과 예금주를 반드시 확인 후 입금 (입금 후 변경불가)
4) 학생 전용 가상계좌이므로 입금자와 재관생의 이름이 달라도 부여된 가상계좌로 입금하면 등록처리 됨.
5) 입금확인 방법 :“종합정보시스템/생활관/합격자발표”화면의 "등록여부"에서 확인 가능 ("등록여부"에 “Y”로 표시 됨), 납부기간 이후 조회 불가
4. 납부금액 및 내역
가. 관리비 및 식비
동 | 성별 | 관리비 | 선택사항 | ||
2인1실 | 1인1실 | 자치회비 | 식 비 | ||
A동 | 남 | 900,000 | 1,356,000 | 10,000 | 3식 신청시 1식 단가 : 4,000원 2식 신청시 1식 단가 : 4,500원 1식 신청시 1식 단가 : 5,500원 ■ 학부 및 일반대학원 / 법학전문대학원 8.26(토) 중식 ~ 12.23(토) / 12.9(토) 중식 ① 1일3식: 1,384,000원(346식)/ 1,216,000원(304식) ② 1일2식: 1,044,000원(232식)/ 918,000원(204식) ③ 1일1식: 638,000원(116식)/ 561,000원(102식) ④ 식사안함 |
B·C·G동 | 남 | 924,000 | 1,392,000 | ||
E·F·H동 | 여 | 924,000 | 1,392,000 | ||
향토관 | 남/여 | 1,152,000 | (미운영) | ||
I동 (일반대학원) | 남/여 | 1,164,000 | 1,644,000 | 해당 없음 | |
I동 (법학전문) | 남/여 | 1,028,200 | 1,452,200 |
1) 1인1실은 2인1실 일비의 1.5배 적용
2) E동(여) (구)4인실은 2층 침대 2개(기존 4인실)를 유지하면서 2인실로 운영함.
3) 자치회비 : 관생들의 복지증진을 위하여 사용됨, 납부 시 자치회 주관 행사(엠티, 택배사업 등) 참여의 우선권이 있음
나. 식비 관련 안내사항
1) 고지서 출력 시 2식/3식/1식/식사안함 중 한가지 유형을 반드시 선택
☞ 2식 및 1식 선택 시 식사유형 선택 필수, 납부 후 식사변경 신청(9월초 공지예정)전까지 변경 불가하므로 신중히 선택 바람
2) 2식 및 1식 신청자는 공식 입주일(2023.8.26. 중식/석식) 및 퇴관일(2023.12.23. 조식/중식)에는 신청유형에 관계없이 식당 이용 가능
3) 추석연휴 기간 식당 휴무 : 2023. 9. 28(목) 조식 ~ 10. 1(일) 석식, 4일
※ 고지서 상 식비 금액은 식당 휴무기간 4일이 공제된 금액임
4) 선택한 식사는 재관기간 동안 유효함
5) 식비는 생활관 식당에만 유효하며, 교내식당과는 별개임
5. 생활관 입주 안내
가. 재관 기간 : 2023. 8. 26(토) 10:00부터 입주 가능 (중식부터 식사 제공)
1) 학부 및 일반대학원 : 2023. 8. 26.(토) 10:00 ~ 12. 23.(토) 15:00, 120일
2) 법학전문대학원 : 2023. 8. 27.(토) 10:00 ~ 12. 9.(토) 15:00, 106일
나. 입주 제한
1) 휴학생
2) 결핵 또는 전염성 질병 보균자
다. 입주시 제출서류 : 결핵유무확인서 1부(입주일 기준 3개월 내 X-ray 촬영을 통한 확인서)
1) 제출대상 : 2학기 신규입주자
※ 2023-1학기 및 하계방학 입주 시 제출한 경우 제출필요 없음
2) 입주시에 제출하여야 하므로 사전에 준비 바람, 미제출시 입주불가
3) 결핵확인서는 지역보건소 또는 병원에서 검사 가능, 병원은 발급비용 차이 있음
라. 서약서 및 신상카드 작성 : 입주 전“종합정보시스템→생활관(경산)→서약서 및 신상카드”에서 반드시 입력 후 입주 ☞ 입주일 2023.8.26.(토)부터 입력 가능
마. 개인침구류(싱글침대용 이불, 패드 또는 담요, 베개) 및 세제(일반세탁기용 등)·세면도구, 랜선, 공유기 등은 개인 지참(관실 내 개인컴퓨터 사용 가능)
바. 기타 입주 관련 자세한 사항은 추후 “개관 및 입주 안내”(8월 중 공고) 확인 바람.
6. 기타안내
가. 배정된 관실은 생활관 운영상황에 따라 변경될 수 있으며, 입주포기자 및 중간퇴관생 발생 등의 사유로 인하여, 입주 전 또는 학기 중 호실변경(관실이동)이 있을 수 있으며, 관생은 이에 협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나. 생활관 에너지 절약을 위하여 온수공급 시간제를 실시 운영하며, 자세한 내용은 추후 입주 안내 공고문 참조
7. 생활관비 환불 기준 안내
가. 개관일 전(입주포기) ☞ 납입 금액 100% 환불
1) 개관일 전일까지 : 2023.8.25(금)까지 접수분 해당
※ 생활관비 등록자 중 입주를 포기하고자 하는 경우 재관취소 신청서를 즉시 접수하여야 함 (접수 지연 시 대기자의 추가합격 기회 차단 등의 상황을 초래하게 됨)
2) 신청 방법 : 생활관 홈페이지 공지사항 <개관 전 재관취소 신청>에서 재관취소 신청서 작성 후 생활관 팩스 또는 생활관 계정메일로 발송
FAX : 053-810-4724, 메일주소 : dormi@yu.ac.kr ※ 메일/팩스 발송 후 반드시 수신 확인 바람
나. 개관일 2023.08.26(토) 이후 (입주포기 및 중간퇴관) ☞ “생활관수칙”환불규정에 따라 환불
▣ 입주시작일부터는【학생종합정보시스템>생활관(경산)>"퇴관(환불)신청"】에서 환불신청
1) 관리비 : 퇴관일을 포함하여 잔여일수 중 14일 분 금액을 공제한 후 환불, 단 공식퇴관일(12월 23일) 기준 잔여일 30일 이하 퇴관시 환불금 없음
2) 식비 : 퇴관일을 포함한 잔여일수 중 5일분 금액을 공제하고 환불
3) 자치회비 : 환불 없음
다. 환불은 최대 2주정도 소요됨.
기타 생활수칙 등 생활전반 상세내용은 생활관 홈페이지를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문의사항은 생활관 행정실 ☎053-810-8004~5로 전화주시면 친절하게 안내하여 드리겠습니다. ☞ 월~금 09:00~17:00 (점심시간 12:00 ~ 13:00), 공휴일 휴무
2023. 7. 26
생 활 관 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