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학년도 2학기 기독생활관 잔여석 충원 선발 안내 N
No.6541753- 작성자 기독관운영위원회
- 등록일 : 2023.06.21 15:38
- 조회수 : 1941
- 2023-2학기 기독생활관 재관신청서(잔여석 충원모집).hwp (다운로드 : 153) 첨부파일 다운로드
2023학년도 2학기 기독생활관 잔여석 충원 선발 안내
영남대 기독생활관(이하 기독관)에서 2023학년도 2학기 재관 학생을 선발합니다. 영남대 기독관은 교직원신우회와 지역교회, 크리스천 동문과 성도들의 헌금으로 2009년에 완공되었습니다. 2015년부터 기독관 학생들의 신앙교육과 공동생활 지도를 위해 전담 목회자를 초빙하고 있습니다. 총원 50명의 남녀 기독 학생들은 목요예배와 아침기도회(주 1회 선택 참석), 소그룹 및 팀 활동, 지도교수 멘토링에 참여하고, English Bible Study, 합창단, 봉사활동 등 기독관의 여러 신앙 성장 프로그램을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습니다.
1. 대상자: 2023-2학기 학부생(신/편입생, 재학생, 복학 예정자), 대학원(신입생, 재학생)
2. 재관 기간: 2023. 8. 26.(토) ~ 2023. 12. 23.(토) 까지 120일
3. 지원 자격
가. 공동생활에 영향을 주는 질병이 없는 학생
나. 신앙생활의 덕목을 해하는 생활 습관이 없는 학생
다. 목요예배(19:00~20:00) 학기 중 12회 참석과 아침기도회(화~목 07:00~07:30) 매주 1회 참석을 서약할 수 있는 학생
4. 선발유형
가. 1층 7실 14명 (남.녀 공간 분리)
나. 2층 9실 18명 (여학생 전용)
다. 3층 9실 18명 (남학생 전용)
* 잔여석에 한하여 선발함
5. 신청서 제출 기간: 2023. 6. 26. (월) ~ 선착순 심사 후 선발
6. 신청서 제출 방법
가. 신청서 양식 : 첨부파일을 내려받은 후 작성할 것
나. E-mail 접수: christian.dormi.yu@gmail.com 기독관 운영위원회 총무 이주형 교수
다. 제출 후 24시간 이내 접수 확인 문자가 도착하지 않으면, 문의처로 연락 바람
라. 문의처 : 기독관 운영위원회 이영호 목사 010-3517-2091
7. 신청서 작성 방법
가. 신청서의 파일명을 아래 예시와 같이 변경하고, pdf파일로 변환해서 발송할 것
1) 예시: 2023-2학기 기독생활관 재관신청서(홍길동, 생년월일).pdf
2) (홍길동, 생년월일)을 신청자의 이름과 생년월일 6자리로 바꿔서 기재, 띄어쓰기 확인
3) 내려받은 파일 제목에 + 또는 _ 등의 기호가 발생하면, 삭제하고 발송할 것
나. 신청서는 지원하는 학생이 스스로 작성하고, 학생의 E-mail로 제출해야 함
8. 합격자 발표 및 등록 기간
가. 합격자 발표: 신청서 접수 순서대로 심사 후 개별 통지함
나. 생활관비 납부: 합격자 통지 이후 생활관 행정실의 등록 및 입주 안내를 따를 것
9. 지원자 유의 사항
가. 일반생활관 등록 후, 기독생활관 합격자는 일반생활관 포기신청서 제출 후 전액 환불받을 수 있음
나. 목요일 저녁 7~9시에 수업이나 특별 활동이 있는 학생은 지원할 수 없음
다. 화~금 07:00~07:30 아침기도회 매주 1회 참석이 요구됨
10. 학기 초 주요 일정
- 8. 25.(토) ~ 8. 26.(일) 생활관 입주
- 9. 08.(금) ~ 9. 09.(토) 기독생활관 개강수련회 (1박2일)
11. 2023학년도 2학기 관리비 및 식비
동 | 관리비 | 선택사항 | |
자치회비 | 식비 | ||
기독관 (2인 1실) | 1,152,000원 | 10,000원 | - 기간: 2023. 8. 26.(토) 중식 ~ 12. 23.(토) 중식 ① 1일 3식 : 1,384,000원 ☞ 1식 4,000원 × 346식 ② 1일 2식 : 1,044,000원 ☞ 1식 4,500원 × 232식 ③ 1일 1식 : 638,000원 ☞ 1식 5,500원 × 116식 ④ 식사안함 |
12. 기독생활관생 장학금 지급
기독관 운영위원회에서 2023-2학기 기독생활관 입주생 전원에게 장학금 10만 원씩을 지급합니다. (11월 30일 기독관 종강예배 시간에 장학금 지급 예정)
2023. 6. 21.
기독생활관 운영위원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