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트맵
YU 인기 검색어
추천 키워드
비즐리 UN WFP 사무총장 명예박사 학위 수여
2022 라이덴랭킹(Leiden Ranking)
수학·컴퓨터 분야 8년 연속 국내 1위
영남대 개교 75주년
새로운 75년 위해교육정책 전환!
민족과 함께한 75년 인류와 나누는 75년
NEW SPIRIT! NEW START!
새역사를 창조하는 대학, 영남대학교
영남대학교의 소식과 행사 정보를 확인해보세요
영남대, 이시원 ㈜부천 회장 흉상 제막식 가져
신소재공학부 ‘연구력 공인’…주요 학술대회 수상 휩쓸어
영남대 건축학부 “전공 역량도 키우고, 봉사활동도 하고”
영남대, 비즐리 UN WFP 사무총장 명예박사 학위 수여
영남대 권순호, ‘전국 대학생 IEEE 퀴즈대회 1위’
정서린·이영학 서린컴퍼니(주) 라운드랩 대표, 영남대 ‘천마아너스’ 인증패 수여
영남대학교 주요 학사정보 안내입니다.
07.20.(수) ~ 08.18.(목)
2022학년도 마이크로전공 운영 안내
08.16.(화) ~ 09.23.(금)
2022학년도 2학기 수강신청 안내
08.17.(수) ~ 08.18.(목)
2021학년도 후기 졸업불가자 소멸과목 및 성적불량과목 포기 신청 안내
08.22.(월) ~ 08.24.(수)
2022학년도 2학기 대학 / 대학원 재학생 등록 안내
08.08.(월) ~ 08.10.(수)
2022학년도 2학기 재입학 추가모집 지원 안내
08.12.(금) ~ 08.18.(목)
2022-2학기 학부생 등록금 분할납부 신청 안내
07.04.(월) ~ 08.31.(수)
2022학년도 2학기 휴학, 복학 신청 안내
03.29.(화) ~ 08.18.(목)
2022학년도 2학기 수강지도 실시 안내
08.03.(수) ~ 08.08.(월)
〔대구가톨릭대학교] 2022학년도 2학기 학점교류 신청 안내
08.01.(월) ~ 08.05.(금)
[인천대학교] 2022학년도 2학기 학점교류 신청 안내
영남대학교의 공지사항을 확인해보세요
09
Aug
2023학년도 1학기 파견교환학생 모집 안내(일본/유럽/미주/동남아)
2023학년도 1학기 파견교환학생 모집(일본/유럽/미주/동남아) 영남대학교 국제협력팀에서는 2023학년도 1학기 파견교환학생(일본/유럽/미주)을 다음과 같이 모집하오니 관심있는 학생들의 많은 지원 바랍니다. 파견대학의 교환프로그램 관련정보 확인을 위한 Factsheet는 수시 업데이트 됩니다. ★ 지원 전 유의사항 - 파견대학의 정보는 [붙임] 모집공고, 파견대학 목록, 팩트시트(교환학생 정보 안내문) 및 파견대학 홈페이지 등을 통해 반드시 확인바라며 기안내된 내용 미확인에 대한 책임은 국제협력팀에서 지지 않습니다 파견대학 관련 문의는 파견대학측으로 문의하시면 됩니다 - 지원 및 선발과정에서 지원자에 연락방법은 이메일(학적기재) 또는 Push(영남대학교스마트출결 어플)을 통하니 유의바라며 각종 안내에 대한 회신이 적시에 없을 시 이에 대한 책임은 지원자가 집니다. - 우리대학에서 파견후보자로 선발된 후 파견대학으로 Nomination, Application(지원) 과정을 다시 거쳐야 하며, 이 과정에서 선발되지 못할 경우 파견이 불가능할 수 있습니다. 1. 모집 인원 : 12개국 34개 대학 91명(세부 내용 첨부파일 참조) ※ COVID-19 으로 인한 교환 프로그램 운영 방식의 변경 및 파견이 취소될 수 있음 2. 파견 기간 : 1개 혹은 2개 학기(2022학년도 2학기 ~ 2023학년도 1학기) 3. 지원 자격 가. 공통 지원 자격 1) 우리대학교 취득학점 15학점 이상인 자 2) 전체 학년 평균평점 3.0 이상인 자 3) 2개 학기 ~ 7개 학기 이수자(2022학년도 2학기 기준)_단 학교에 따라 다를 수 있음_ 세부 내용 [붙임] 파견 대학 리스트 참고 요망 - 파견학기가 7학기 또는 8학기가 되는 자는 졸업과 관련된 내용(ex 졸업지연 가능성)을 확인하였음을 서약하는 서약서(붙임 문서 참조)를 추가 제출하여야 지원 가능 ※ 파견학기가 8학기가 되는 자(2022년 2학기 기준 7개 학기 이수자)의 파견기간은 1개 학기로 제한됨. ※ 7학기 또는 8학기를 파견학기로 하는 교환학생의 경우 파견 대학의 학사일정 차이 및 파견대학의 성적표 발급 지연 등으로 인해 졸업일정이 지연될 수 있으니 충분히 숙지하고 지원 바람.(졸업지연 시 추가학기 등록에 따른 등록금 납부(학점단위 등록) 필요) 4) 기타 외국여행에 결격 사유가 없는 자 5) 파견 대학의 유학 조건과 본교 학칙이나 규정에 위배되지 않는 자 나. 공인 외국어 성적: 파견 대학별 지원 기준 별도 명시(유효기한 내 공인어학성적만 인정 가능) 다. 기타 사항: YU GSP E-11, E-2 및 교환학생 프로그램 기참가자 지원 가능 라. 파견 대학별 세부 자격 요건: [붙임]자료 참조 4. 선발 일정 가. 지원서 접수 : 2022.08.11.(목) 오전 10시 ~ 2022.08.21.(일) 오후 1시 까지 나. 면접 : 2022.08.23(화) 오전 예정_세부 일정 서류전형 합격자에 별도 안내 다. 최종 합격자 발표 : 2022.08.26(금) 이후 합격자에 개별 안내 ※ 상기일정은 사정에 의해 변경될 수 있음. 5. 지원서 작성 및 서류 제출 가. 지원서 작성 : URP종합정보시스템(온라인지원) : 학생관리 – 국제교류프로그램지원신청 – 교환학생(유럽/미주/동남아/일본권) ※ 지망대학은 1인 4개로 제한(전형 합격 시 학교 배정은 지망대학 순으로 선발 사정점수에 따라 배정 통보) 나. 제출 서류(온라인 제출_방문 제출 불필요) 1) 학업계획서 1부 2) 해당언어[강의언어 기준] 자기소개서 1부 3) 국문 자기소개서 1부 4) 서약서 각 1부(붙임 양식 참조)_7,8학기 파견예정자의 경우 서약서 총 2개 제출 5) 공인외국어 성적 성적표(유효기한 내 성적표 제출 필요) ※ 학업계획서 와 자기소개서는 1지망 대학 기준으로 작성 요망 ※ 최종 지원하는 경우 반드시 시스템상단의 “제출” 버튼을 클릭하여야 지원이 완료됨. ※ “제출” 버튼을 클릭하지 않아 지원 마감일 기준 최종 “신청” 상태인 경우 미지원자로 분류됨 ※ 제출 서류가 누락된 경우 서류전형에서 탈락되며 제출 서류의 내용이 사실과 다를 경우 선발이 취소될 수 있음. 6. 기타 : 세부내용 [붙임]자료 참조 7. 문의 : 국제협력팀 053-810-7876[근무 10:00 ~ 17:00 /점심시간 12:00 ~ 13:00 제외] 국 제 처 장
08
[창업교육센터 모집 ~ 8/11] 2022 초급과정 YU 미디어 크리에이터 콘텐츠 랩 교육생 모집 안내
>>>> 온라인 참가 신청서 제출하기 <<<< LINC 3.0 사업단 창업교육센터에서는 4차 산업혁명 시대에 재능 있는 크리에이터들을 발굴 및 육성하고자 "2022 초급과정 YU_미디어 크리에이터 콘텐츠 랩 교육 프로그램" 참여학생을 다음과 같이 모집하오니, 관심있는 재학생들의 많은 참여신청 바랍니다. ★ 촬영장비 및 영상제작기술, 채널운영을 습득하여 전문 크리에이터 및 인플루언서 양성을 위한 내용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 영상미디어 전문 강사진이 참여하여 차별화된 프로그램을 지원합니다. ★소수정예 교육으로 재능 있고 교육 참여 의지가 강한 재학생을 환영합니다. ■교육개요 ㅇ 과정명: 2022 [초급과정] YU 미디어 크리에이터 콘텐츠 랩 교육 프로그램 ㅇ교육일정: 2022. 08. 16. (화) ~ 08. 25. (목), 10:30 ~ 16:30 (1일 6시간) ※ 매주 화, 수, 목, 금 1일 6시간 (1시간 점심시간 포함) 총 8회 진행 ※ 상기 일정은 시행시 사정에 따라 추후 변경될 수 있음 ㅇ 교육장소: 생산기술연구원 208호 ㅇ 교육비: 무료 ㅇ 교육내용: 미디어 콘텐츠 제작 이론 및 실습, 채널운영 ㅇ 준비물: 개인노트북, 휴대폰, 필기도구 ■모집요강 ㅇ 신청대상: 영상미디어 제작에 관심 있고 창업을 꿈꾸는 재학생 ※단, LINC 3.0 사업 29개 참여학부(과) 및 대학원 재학생에 한해 지원 가능 ※ LINC 3.0 사업 참여학부(과) 1.일어일문학과 2.사회학과 3.언론정보학과 4.경영학과 5.회계세무학과 6.무역학부 7.새마을국제개발학과 8.수학과 9.통계학과 10.물리학과 11.화학생화학과(부) 12.생명과학과 13.생명공학과 14.의생명공학과 15.의류패션학과 16.건설시스템공학과 17.신소재공학부 18.화학공학부 19.기계공학부 20.전기공학과 21.전자공학과 22.컴퓨터공학과 23.정보통신공학과 24.자동차기계공학과 25.로봇기계공학과 26.건축학부 27.시각디자인학과 28.산업디자인학과 29.생활제품디자인학과 ㅇ 모집인원: 20명 이내 ㅇ 모집기간: 2022. 08. 11. (목) 오후 2시 까지 (1차모집) ※ 1차 모집 기간내 정원 충족시, 신청서상 기재된 모집기한일(8/12) 이전에 신청접수 조기종료 될 수 있음 ㅇ 신청방법: 게시글 상단 참여신청하기 베너로 지원 ㅇ 심사절차: 신청서 접수 > 교육대상자 안내 (PUSH 앱 알림) ※ 신청대상 조건에 맞는 선착순 20명이 우선 선발 대상 이며, 선발된 인원이 교육 불참일 경우 불합격자에게 참여자격이 있습니다. ■기타사항 ㅇ 출석율 일정비율(80%) 이상인 수강생은 창업교육센터장 명의 교육 수료증 수여 ※ 총 교육과정 중 10시간 초과 결석시, 수료증 발급 불가 ㅇ 점심 도시락 제공 ㅇ 수료자는 "YU_미디어 크리에이터 콘텐츠 랩" 스튜디오 및 촬영 장비 등 사용(대여) 가능 ㅇ 미디어 콘텐츠 교육을 통해 제작된 영상물 중 우수 작품은 외부 공모전에 출품 지원 ㅇ 창업교육센터의 모든 대면교육은 코로나19 상황에 따라 사회적 거리두기와 방역수칙 준수 하에 진행됩니다. (출입명부 작성, 마스크 필수, 교육전 온도체크, 손소독) ■교육문의 ㅇ 주관: 영남대학교 LINC 3.0 사업단 창업교육센터 ㅇ 문의: 창업교육센터 행정실 053 - 810- 4583
2022년 예비군훈련간 버스탑승 안내
< 2022년도 대학 직장 예비군훈련간 버스탑승 안내 > 1. 예비군 입소시 버스 수송 가. 전세버스 이용시 사전 신청자에 의한 선착순 탑승(훈련 7일 전 까지 연대본부로 접수 / 810-1841~3) 나. 탑승 시간 : 08:10탑승완료 다. 탑승 장소 : 천마아트센터 앞 라. 이용 요금 : 왕복 7,000원, 편도 4,000원 / 자부담(현금) 2. 개별 입소자는 대중교통 이용 09시 이전까지 경산예비군훈련장으로 입소 바랍니다. < 영남대학교 직장예비군연대장 올림 >
[학생모집] 2022 하반기 채용대비 취업 Job Go 취업전략특강
[신청하러가기]
[입학처] YU OPEN 캠퍼스 동아리 참가팀 모집 (활동비 지원)(8월 12일 금요일까지 신청)
2022년 고교교육 기여대학 지원사업의 일환으로 고등학생 대상 「YU OPEN 캠퍼스」 프로그램을 시행하고자 하오니, 동아리 단원들의 많은 관심과 참가를 부탁드립니다. 1. 프로그램 개요 가. 목적: 영남대학교 지원을 고려하는 수험생에게 대학의 다양한 동아리를 소개하고, 고교생의 입장에서 실제적인 대학생활을 간접적으로 접할 수 있는 기회 제공 나. 일시: 2022. 08.31.(수) ~ 09.01.(목) 09:00~17:00 다. 장소: 천마아트센터 라. 프로그램 구성 1) 입시설명회(학과 홍보) 및 토크콘서트 → 입학사정관팀 진행 2) 1:1 입학 및 전공 상담 실시 → 입학사정관팀, 전공멘토단 진행 3) 동아리 홍보 및 체험 부스 운영(실험/실습, 상담 등 가능) 마. 기타사항 1) 선착순 5팀 (동아리 별 2~3명의 운영인원 참가 가능, 프로그램 내용에 따라 선정되지 않을 수 있음) ※참가 인원 소정의 활동비 지원 2) 상담 및 실험·실습에 따른 재료비(기타운영비) 등 지원 가능 3) 구체적인 일정 및 프로그램 구성은 추후 입학처에서 재공지 2. 수요조사 회신 및 문의 가. 신청기간: 2022. 08.12.(금) 15:00까지 나. 회신방법: 붙임의 참가신청서를 작성하여 메일로 회신(kangyh1783@yu.ac.kr) 다. 문의사항: 입학사정관팀 강용희(053-810-1996)
05
주차관제시스템 교체 작업 안내
주차관제시스템 노후화에따라 성능개선을 위하여 교체작업을 진행하고자 합니다. 교체작업이 진행되는 동안 통행에 다소 불편함이 있으시더라도 양해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교체기간: 2022.08.06.(토) ~ 08.31.(수)이전 ■ 작업내용: 기존 주차게이트 철거 및 재설치 ■ 시공담당: 케이티텔레캅주식회사 (053-810-3210) 총 무 처 장
08. 31.
[교육학과 BK21 연구팀] '지역 전문가에게 듣는 교육혁신, 열 번째 이야기' 특강 안내
[교육학과 BK21 연구팀] 지역 전문가에게 듣는 교육 혁신, 열 번째 이야기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 제목: 인공지능시대 그려보는 지속가능발전을 위한 교육의 미래 강사: 하영자(중앙교육연수원 초중등미래교육센터장) 일시: 8월 31일 수요일 오후 2시-4시 장소: 사범대학 연구동 251호
07. 13.
[교육학과 BK21 연구팀] '지역 전문가에게 듣는 교육혁신, 아홉번째 이야기' 특강 안내
지역 전문가에게 듣는 교육 혁신, 아홉 번째 이야기 <> 1. 행사 제목: 지역 전문가에게 듣는 교육혁신 이야기 #9 2. 행사 일정 일 시 : 2022년 6월 2일 오후 2시~4시 강의자 : 최승호 (우리학교 교장, 경산신문 대표) 제 목 : 경산우리학교 30년, 야학을 넘어 문해와 돌봄으로 장 소 : 사범대학 251호
07. 08.
[민족문화연구소] 학술대회 `낙저 이주천 선생의 역학사상` 개최 안내
민족문화연구소는 오는 2022년 7월 8일 칠곡문화원에서 주관하는 '낙저洛渚 이주천李柱天 선생의 역학사상' 학술대회를 개최합니다. 관심 있는 연구자 여러분의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 일시 : 2022년 7월 8일(금) : 13:00~17:30 ○ 장소 : 칠곡군민회관 3층 강당
07. 11.
[농촌개발연구소] 외국인초청 세미나개최
연사: Jiang Lu (Director, Center for Viticulture and Enology, Shanghai Jiaotong University, China) 일시: 2022. 7. 11. (월) 11:00 장소: 생명응용과학대학 교수세미나실 제목: Programs of grape breeding and enology by use of digital biotechnology 관심있으신 분들의 많은 참여 바랍니다.
06. 23.
[약품개발연구소] 초청강연 (2022.06.23.)
약품개발연구소 세미나 공고 일 시 2022년 6월 23일 (목) 17:00 장 소 약학관 118호 연 자 강재선 교수 소 속 경성대학교 약학대학 연 제 Microbiome과 Covid-19 영남대학교 약품개발연구소장 ************************************************************************************************************** 우편번호 38541, 경상북도 경산시 대학로 280 영남대학교 약품개발연구소 소장: 최동영 (053-810-2820, dychoi@yu.ac.kr)
[문과대학 부속 인문교육학술원] 6/23(목) 콜로키움 안내(4차)
선생님들께, 2022년 인문교육학술원의 콜로키움 네 번째 모임에 대해 안내해 드립니다. 시간과 장소는 6월 23일 목요일 오후 3시, 인문관 312호 입니다. 방학을 고려하여 시간을 앞으로 당겼습니다. 한국외대 박치완 선생님을 모시고 라는 제목으로 강의를 진행합니다. 특히 이번 강의에서는 ‘장소’에 초점을 맞추어 논의를 해보고자 합니다. 지난 세 번의 모임에서 공부했던 와 관련한 주요 개념 및 이론들을 정리하고, 최근 이와 관련한 핫한 논의들을 살펴보는 기회를 가집니다. 르페브르와 에드워드 렐프, 이푸 투안 등의 장소 이론들을 살펴보고자 합니다. 모임을 일찍 시작해도 간단한 먹을거리는 여전히 준비되어 있습니다. 많은 참석 바랍니다. 그럼 다음 주에 뵙겠습니다. 인문교육학술원 드림.
03
2022년도 녹색장학사업 장학생 선발안내
2022년도 한국산림복지진흥원 녹색장학사업 장학생 선발 모집을 붙임과 같이 안내하오니 희망하는 학생은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1. 지원기간 가. 학업장학금: 2022.8.1.(월) ~ 8.30.(화), 14:00 까지 나. 산림일자리 장학금: 2022.9.1.(목) ~ 9.30.(금), 14:00 까지 2. 신청방법: 신청서 작성 후 녹색장학사업 접수 메일로 제출(green1@fowi.or.kr) 3. 지원자격, 지원내용, 선발기준, 제출서류 등: 붙임 안내문 참조 4. 문의처: 한국산림복지진흥원 녹색장학사업 담당자 (전화) 042-719-4265, 4266(평일 10:00 ~ 17:00, 점심시간 제외) / (이메일) gree1.fowi.or.kr 붙임 안내문 등 각 1부. 끝.
01
2022년 상반기 인천시 대학생 학자금 대출이자 지원 홍보
22
Jul
2022-2학기 행정인턴십장학생 희망근로지신청(웹신청) 안내
[2022-2학기 행정인턴십장학생 희망근로지신청(웹신청) 안내] 2022-2학기 행정인턴십장학생을 희망하는 학생은 다음 사항을 숙지하여 기간내에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행정인턴십장학생 선발은 한국장학재단 산정 학자금지원구간(2022-2학기 학자금지원구간 적용) 8구간내(0~8구간) 학생 중에서 선발함 1. 희망근로지 신청기간: 2022. 08. 03.(수) 10:00 ~ 08. 12.(금) 17:00까지 가. 기간이후 신청 불가 나. 2022-2학기 복학 및 재입학 학생은 복학 및 재입학 신청이 완료된 후 희망근로지 신청이 가능함 다. 붙임 '근로부서상세현황'을 참고한 후 희망근로지를 선택하기 바람 2. 신청자격 가. 2022-2학기 재학생· 복학예정자· 재입학예정자 나. 직전학기 성적 70/100 이상 다. 2022-2학기 정규학기내 재학생(정규학기 초과자 신청불가) 3. 신청방법 가. 경로: URP종합정보-장학관리-행정인턴십장학생신청(1,2지망신청) 나. 제출서류: 없음 다. 국가근로장학생과 행정인턴십장학생 중복신청 불가 4. 선발방법 가. 재단 산정 학자금지원구간 적용 1) 한국장학재단 2022-2학기 지원구간 적용(0~8구간내) 2) 학자금지원구간을 1, 2, 3순위로 우선순위 적용 (1순위: 0~4구간, 2순위: 5~6구간, 3순위: 7~8구간) 3) 2022. 08. 12.(금)기준으로 파악된 학자금지원구간를 적용하므로 재단 가구원 동의 또는 재단 제출서류가 있는 학생은 미리 서둘러 조치바람 4) 2022. 08. 12.(금)까지 학자금지원구간이 파악되지 않는 학생은 우선 선발에서는 제외되며, 이후 산정된 학자금지원구간을 적용하여 후보에 포함하므로 지원구간이 확인되는 즉시 학생본인이 장학팀으로 연락필요 나. 성적적용 직전학기 환산점수를 적용하며, 동점인 경우 [직전학기 취득학점수>누적환산점수> 누적취득학점수>누적평점평균>연소자순 적용] 5. 근로기간: 2022. 09.01.(목) ~ 2023. 02. 28.(화) 6. 시급: 9,160원 7. 1일 최대 근로가능 시간: 1일 3시간(방학중에도 동일함) 8. 근로관련 유의사항 가. 근로시간과 수업시간(대면, 비대면수업 모두)의 중복불가 나. 학적상태가 ‘재학’이 아닌 경우 근로불가(예: 9.16일자 휴학이면 9.15일 까지만 근로 가능) 다. 행정인턴십장학생으로 선발되면 성실하게 근로해야 하며 근태문제가 발생할 시에는 이후 국가근로장학생 및 행정인턴십장학생 선발 제한받음 라. 방학중에는 근로부서에 따라 근로시간대가 변경될 수 있음 마. 행정인턴십으로 선발되면 동일한 시간대에 타 근로와 중복되지 않도록 주의 바. 코로나19 또는 근로부서 및 대학의 사정에 따라 공지한 근로기간에도 불구하고 조기에 근로가 종료될 수 있습니다. 9. 합격자 발표(예정): 2022. 08. 26.(금), 15시이후(발표 일정은 학교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합격자 부서단위 사전교육 일정은 합격 발표 시 안내함[2022.08.30.(화) 14시로 예정, 변경될 수 있음) 10. 붙임파일을 참고하세요.(2022-2학기 행정인턴십장학생 '근로부서상세현황') 11. 문의 가. 근로부서의 근로내용관련 직접문의: 붙임파일 각 근로지 전화번호 확인 나. 기타 문의: 장학팀 810-1148
2022-2학기 국가근로장학생 희망근로지신청(웹신청) 안내
[2022-2학기 국가근로장학생 희망근로지신청(웹신청) 안내] 2022-2학기 '국가근로장학생'을 희망하는 학생은 다음 사항을 숙지하여 기간내에 '희망근로지'를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재단 또는 학교 사정에 따라 선발기준 또는 운영기준이 변경될 수 있으며, 해당 사항은 수정 공지합니다. 1. 희망근로지(웹신청) 신청기간 : 2022. 08. 03.(수) 10:00 ~ 08. 12.(금) 17:00까지 가. 기간 이후 신청불가 나. 2022-2학기 복학 및 재입학 학생은 복학 및 재입학 '신청'이 완료된 후 신청이 가능함 2. 신청자격 가. 2022-2학기 재학생·복학예정자·재입학예정자 나. 한국장학재단에 2022-2학기 국가근로장학생(1차)를 신청한 자 *재단 통합신청(국가근로장학생) '2차' 신청자는 '동계방학집중근로프로그램' 신청만 가능함 다. 직전학기 성적 70/100 이상 라. 2022-2학기 정규학기내 재학생(정규학기 초과자 신청불가) 3. 신청방법 가. 경로 : URP종합정보>장학관리>국가근로장학생신청(1,2지망 신청) 나. 국가근로장학생과 행정인턴십장학생 이중신청 불가 다. 재단 국가근로장학생 신청과 학교 희망근로지신청을 모두 완료해야 함 라. 장애인(본인): 장애인등록증 사본 1부를 장학팀으로 제출[2022. 08. 12.(금)17시까지] *제출기간 엄수요망 4. 희망근로지 선택 시 사전 확인사항 가. 첨부된 '근로부서상세현황' 자료를 먼저 확인 후 희망근로지를 선택하기 바람 나. 각 근로지에 대한 정보(교내/교외, 근로기간 등) 및 선발 시 특이사항(영어 또는 중국어 회화가능자, 특정프로그램 사용 가능자 등) 확인바람 - 특이사항이 있는 부서에 선발된 학생이 특이사항에 대한 대상에 해당되지 않을 경우 최종 선발되지 않을 수 있음(예:영어 또는 중국어 회화가능자) 다. 근로유형 및 기간유형 1) 교내근로 또는 교외근로 2) 근로기간 유형 - 2022. 09. 01.(목) ~ 12. 20.(화) - 2022. 09. 01.(목) ~ 2023. 02. 28.(화) - 2022. 10. 21.(금) ~ 2023. 02. 28.(화) 라. 근로지(교내 / 교외)에 따른 근로시간 제한 - 교내근로: 1일 8시간까지 가능, 주당 20시간까지 가능(방학중에도 주당 20시간까지로 동일) - 교외근로: 1일 8시간까지 가능, 주당 20시간까지 가능(방학중에는 주당 40시간까지 가능) - 학기당 총 근로가능 시간(2022년9월~2023년2월): 학기당 520시간까지만 가능 *학기당 520시간 제외 예외대상 기준(이후 합격자 사전교육자료에 표기) *방학중이란? 학사일정상 방학기간 2022.12.21.(화) ~ 2023. 02. 28.(화) - 교내근로 및 교외근로 기관정보는 붙임 '근로부서상세현황'에서 확인바람 5. 선발방법 가. 2022-2학기 재단 학자금지원구간을 선발순위(1, 2, 3순위)로 구분하여 우선순위 적용 (1순위: 0~4구간, 2순위: 5~6구간, 3순위: 7~8구간) 나. 직전학기 환산점수 적용 다. 동점인 경우 직전학기 취득학점수>누적환산점수>누적취득학점>누적평점평균>연소자순으로 적용 라. 신.편입생 첫학기는 입학사정총점 적용(우선선발은 불가, 후보에는 포함됨) 마. 학자금지원구간은 재단에서 2022. 08. 12.(금) 기준으로 파악된 정보를 적용함 - 가구원동의 또는 재단 제출서류가 있는 학생은 미리 서둘러 조치바람 - 2022. 08. 12.(금) 까지 지원구간이 파악되지 않는 학생은 우선 선발에서는 제외되며, 이후 후보에는 포함하므로 지원구간이 확인되는 즉시 장학팀으로 개별 연락바람 바. 가산점부여: 장애인(본인) 6. 합격자 발표(예정): 2022. 08. 26.(금), 15시 *발표 일정은 재단 또는 대학의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7. 기타 및 유의사항 가. 시급: 교내근로(9,160원), 교외근로(11,150원) 나. 합격자 부서단위 사전교육 일정은 합격 발표 시 안내함(2022.08.30.(화) 14시로 예정) 다. 국가근로장학생으로 선발되면 성실하게 근로해야 하며 근태문제가 발생할 시에는 이후 국가근로장학생 및 교내 행정인턴십장학생 선발에서 제한 받음 라. 학적상태가 '재학'이 아닌 학생은 근로를 할 수 없으며, 학적상태(휴학, 졸업, 자퇴 등) 변경일자 부터 근로 불가함(예: 9.16일자 휴학이면 9.15일 까지만 근로 가능) 마. 국가근로로 선발되면 동일한 시간대에 타 근로와 중복되지 않도록 주의 바. 국가근로장학생과 행정인턴십장학생의 중복신청 불가 사. 교내근로 방학 중 근로시간 변경관련 안내 신청 당시 선택한 근로시간대(예:00부서 09:00~12:00 또는 13:00~17:00)와 상관없이 방학중에는 근로부서의 상황에 따라 1일 8시간, 주당 20시간 내(방학중에도 동일)에서 근로시간을 재조정 (근로지담당자와 근로학생 간에 협의하여 결정하므로 착오없기 바람) 아. 코로나19 또는 근로기관 및 대학의 사정에 따라 공지한 근로기간에도 불구하고 조기에 근로가 종료될 수 있습니다. 8. 문의 가. 근로부서의 근로 내용관련 직접문의: 붙임파일 각 근로지 전화번호 확인 나. 기타 문의: 장학팀 810-1148 9. 첨부파일: 2022-2학기 국가근로장학생 '근로부서상세현황'
20
2022-2학기 서울장학재단 서울희망대학진로장학금 장학생 선발안내
2022-2학기 서울장학재단 서울희망대학진로장학금 장학생 선발안내를 공고하오니 희망하는 학생은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1. 신청기간: 2022.7.25.(월) 10:00 ~ 8.3.(수) 17:00 까지 2. 신청방법: 서울장학재단 홈페이지 온라인 신청(www.hissf.or.kr) 3. 신청자격, 지원내용, 제출서류 등: 붙임 안내문 참조 4. 문의처: 070-8667-3512, 02-725-2257 / 평일 09:00 ~ 18:00 (점심시간(12:00 ~ 13:00), 주말 및 공휴일 제외) 담당자 이메일: dk248@hissf.or.kr 붙임 안내문 등 1부. 끝.
18
2022년 정읍시민장학재단 장학생 선발안내
2022년 정읍시민장학재단 장학생 선발안내를 붙임과 같이 공고하오니 희망하는 학생은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1. 접수기간: 2022.7.18.(월) ~ 7.27.(수) 18시까지 2. 신청방법: 부 또는 모의 주민등록지 읍/면/동사무소 방문 제출 3. 신청자격, 선발기준, 선발일정, 제출서류 등: 붙임 안내문 참조 4. 문의처: 정읍시민장학재단 063-539-5536 붙임 안내문 1부. 끝.
소통의 공간! 영남대학교 SNS에서 함께 만들어가세요
영남대, 비즐리 UN WFP 사무총장 명예박사 학위 수여 개도국 식량 안보 환경 개선 통한...
영남대 권순호, ‘전국 대학생 IEEE 퀴즈대회 1위’ 세계 최대 규모, 최고 권위 IEE...
정서린·이영학 서린컴퍼니(주) 라운드랩 대표, 영남대 ‘천마아너스’ 인증패 수여 고액 발전...
영남대 ‘새마을학’, 외교사절 역할 ‘톡톡’ 캄보디아 부총리, 교육부장관 등 영남대와의 교...
오늘,,, 영남대 박물관에 가보는건 어때요? . . #영남대박물관 #전시회 #전시회추천...
우리 다, 행복했으면 좋겠어:) . . . #오늘도화이팅 #나의해방일지 #영대는계란노른자...
2일차 천마대동제! 오늘도 달려보자구요😙 . . #영남대개교75주년 #영남대축제 #안전한...
다시 돌아온 축제, 이날을 기다려왔어요❤️ . . 장소 : 천마로 가설무대 . #영남대개교...
영남대학교의 자랑스러운 명예전당을 소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