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학년도 2학기 생활관생 모집 합격자 발표 및 입주절차 안내 N
No.3319573- 작성자 행정실
- 등록일 : 2022.07.20 14:20
- 조회수 : 5367
공 고
제목 : 2022학년도 2학기 생활관생 모집 합격자 발표 및 입주절차 안내
1. 대상자 : 학부 ‧ 대학원 재(복)학생 신청자【7.14(목) ~ 7.17(일) 접수】
2. 합격여부 조회 및 고지서 출력 : 학생종합정보시스템 → 생활관(경산) → 합격자 발표
※ 반드시 선택사항(식비 및 자치회비)을 선택하여 고지서 출력
3. 생활관비 납부
가. 납부기간 : 2022.7.21(목) 09:00 ~ 7.22(금) 16:00【2일】
※ 납부기간 외에는 입금이 불가하며 미납자는 배정취소 됨
나. 등록방법
1) "학생종합정보시스템 → 생활관(경산) → 합격자발표" 에서 고지서 확인(출력) 후 납부
2) 예금주 : 영남대학교 “학생이름” ☞ 무통장입금, 인터넷(모바일)뱅킹, 폰뱅킹 가능
3) 납부 시 고지서 금액과 일치하지 않을 경우는 입금이 되지 않으므로 납부금액과 예금주를 반드시 확인 후 입금 (입금 후 변경불가)
4) 학생 전용 가상계좌이므로 입금자와 재관생의 이름이 달라도 부여된 가상계좌로 입금하면 등록처리 됨.
5) 입금확인 방법 :“종합정보시스템/생활관/합격자발표”화면의 "등록여부"에서 확인 가능
("등록여부"에 “Y”로 표시 됨), 납부기간 이후 조회 불가
4. 납부금액 및 내역
가. 관리비 및 식비
구분 | 동 | 성별 | 유형 | 관리비 | 선택 | |
자치회비 | 식비 | |||||
학부 | A동 | 남 | 2인실 | 830,700 | 10,000 | · 2식 신청시 1식 단가 : 4,300원 ■ 학부 및 일반대학원 : 8.27(토) 중식 ~ 12.21(토) 중식 (주말포함) ① 1일 3식 : 1,326,000원(340식) ② 1일 2식 : 980,400원(228식) ③ 식비제외 ■ 법학전문대학원 : 8.27.(토) 중식 ~ 12.10(토) 중식 (주말포함) ③ 식비제외 |
B,C,G동 | 남 | 2인실 | 854,100 | |||
E·H동 | 여 | 2인실 | 854,100 | |||
E동 | 여 | 2인실 (구)4인실 | 830,700 | |||
F동 | 여 | 2인실 | 842,400 | |||
향토관 | 남/여 | 2인실 | 1,064,700 | |||
법학전문대학원 (106일) | I동 | 남/여 | 1인실 | 1,452,200 | 해당없음 | |
2인실 | 1,028,200 | |||||
일반대학원 (117일) | I동 | 남/여 | 1인실 | 1,602,900 | ||
2인실 | 1,134,900 |
※ E동(여) (구)4인실은 2층 침대 2개(기존 4인실)를 유지하면서 2인실로 운영함.
※ 자치회비 : 관생들의 복지증진을 위하여 사용됨, 납부 시 자치회 주관 행사(엠티, 택배사업 등) 참여의 우선권이 있음
나. 식비 관련 안내사항
1) 고지서 출력 시 2식/3식/식사안함 중 한가지 유형을 반드시 선택 ☞ 2식 선택 시 조/중식, 조/석식, 중/석식 중 선택 필수
2) 2식 납부자 중 선택 유형에 따라 납부 후 개관일(8.27) 조식, 퇴관일(12.21) 석식 금액 환불 예정 (9월 중 입금 예정)
3) 추석연휴 기간 식당 휴무 : 2022. 9. 9(금) 조식 ~ 9. 11(일) 석식
※ 고지서 상 식비 금액은 2식 신청자는 6식, 3식 신청자는 9식이 공제된 금액임
4) 선택한 식사는 재관기간 동안 유효함
5) 식비는 생활관 식당에만 유효하며, 교내식당과는 별개임
5. 생활관 입주 안내
가. 재관 기간 : 2022.8.27(토) 10:00부터 입주 가능 (중식부터 식사 제공)
1) 학부 및 일반대학원 : 2022. 8. 27.(토) 10:00 ~ 12. 21.(수) 15:00, 117일
2) 법학전문대학원 : 2022. 8. 27.(토) 10:00 ~ 12. 10.(토) 15:00, 106일
나. 입주 제한
1) 휴학생
2) 결핵 또는 전염성 질병 보균자
다. 입주시 제출서류 : 결핵유무확인서 1부(입주일 기준 3개월 내 X-ray 촬영을 통한 확인서)
■ 제출대상 : 2학기 신규입주자(2022-1학기 및 하계방학 입주 시 제출한 경우 제출필요 없음)
※ 입주시에 제출하여야 하며 미제출시 입주불가
※ 결핵확인서는 지역보건소에서 저렴한 비용으로 발급 받을 수 있으며 사전에 준비 바람
라. 서약서 및 신상카드 작성 : 입주 전“종합정보시스템→생활관(경산)→서약서 및 신상카드”에서 반드시 입력 후 입주 ☞ 입주일 2022.8.27.(토)부터 입력 가능
마. 코로나-19 상황이 유동적임에 따라 추후 추가서류 제출을 요구할 수 있음
※ 생활관 입주 시 코로나19 관련 서류 제출은 교육부 『대학 코로나19 감염예방 관리 지침』에 따름(추후 입주안내 공고 확인 요망)
바. 개인침구류(싱글침대용 이불, 패드 또는 담요, 베개) 및 세제(일반세탁기용 등)·세면도 구, 랜선 등은 개인 지참(관실 내 개인컴퓨터 사용 가능)
사. 기타 입주 관련 자세한 사항은 추후 “개관 및 입주 안내”(8월 중 공고) 확인 바람.
6. 생활관비 환불 기준 안내
가. 개관일 전(입주포기) ☞ 납입 금액 100% 환불
1) 개관일 전일까지 : 2022.8.26(금)까지 접수분 해당
※ 생활관비 등록자 중 입주를 포기하고자 하는 경우 재관취소 신청서를 즉시 접수하여야 함
(접수 지연 시 대기자의 추가합격 기회 차단 등의 상황을 초래하게 됨)
2) 신청 방법 : 생활관 홈페이지 공지사항 <개관 전 재관취소 신청>에서 재관취소 신청서 작성 후 생활관 팩스 또는 생활관 계정메일로 발송
FAX : 053-810-4724, 메일주소 : dormi@yu.ac.kr ※ 메일/팩스 발송 후 반드시 수신 확인 바람
나. 개관일 2022.08.27(토) 이후 (입주포기 및 중간퇴관) ☞ “생활관수칙”환불규정에 따라 환불
▣ 입주시작일부터는【학생종합정보시스템>생활관(경산)>"퇴관(환불)신청"】에서 환불신청
1) 관리비 : 퇴관일을 포함하여 잔여일수 중 14일 분 금액을 공제한 후 환불, 단 공식퇴관일(12월 21일) 기준 잔여일 30일 이하 퇴관시 환불금 없음
2) 식비 : 퇴관일을 포함한 잔여일수 중 5일분 금액을 공제하고 환불
3) 자치회비 : 환불 없음
다. 환불은 최대 2주정도 소요됨.
7. 기타안내
가. 배정된 관실은 생활관 운영상황에 따라 변경될 수 있으며, 입주포기자 및 중간퇴관생 발생 등의 사유로 인하여, 입주 전 또는 학기 중 호실변경(관실이동)이 있을 수 있음.
나. 생활관 에너지 절약을 위하여 온수공급 시간제를 실시 운영하며, 자세한 내용은 추후 입주안내 공고문 참조
2022. 7. 20
생 활 관 장